내용요약 성현아, 오랜만에 모습 드러내
성현아 “악플 때문에 고심
방송인 성현아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방송인 성현아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9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배우 성현아가 손님으로 찾아왔다. 성현아는 서장훈과 이수근을 보자마자 깨방정 모습을 보였다. “연예인을 봐서 너무 좋다”던 성현아는 두 보살과 함께 셀카를 찍었다.

성현아는 “1년 전 드라마를 끝으로 방송을 쉬고 있다. 지금은 부동산 관련 유튜브를 하고 있다.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했다”고 근황을 알렸다.

고민을 묻자 성현아는 “제 기사에 악플이 너무 많다. 그래서 악플러를 잡아볼까 한다”며 “악플이 많이 달릴 때는 4천개씩 달린다. 기사만 나오면 이름이 실검 1위다. 제가 사고 친 줄 안다”고 안타까워했다.

또 “가족 관련 악플이 제일 화가 난다. 저에게 피붙이 하나, 아들만을 위해서 살았다. 초등학교 1학년이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서장훈은 “앞으로의 시간을 악플러 잡는데 쓰기에는 시간이 아깝다. 심각한 악플러 20명 잡으려다가 부드러운 악플러 20만 명을 생길 수 있다”고 조언했다.

서장훈의 말에 금방 생각을 고쳐 없은 성현아는 “제가 철딱서니가 없다”며 웃었다. 점괘로 “사랑받을 일이 머지않았다”를 받은 성현아는 밝게 웃으며 보살들과 헤어졌다.

박창욱 기자

키워드

#성현아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