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4주간 총 2만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증정, 각 주차별로 조건 해당자 추첨 통해 증정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로한M이 4주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한M'에 4주간 2만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한M의 고객 감사 이벤트는 금주부터 4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주 5000명씩 총 2만 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5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한M'에 4주간 2만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플레이위드 제공

1주차에는 50레벨 이상 캐릭터 보유자, 2주 차에는 주 3회 이상 로그인한 계정을 각각 5000명씩 총 1만 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이어 3주차에는 주 3회 이상 로그인한 계정 3500명, 타운공방전 참여자 1000명, 공성전 참가자 500명을 추첨을 통해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마지막 4주차에는 주 3회 엘레멘탈 던전 이용자 3500명, 타운공방전 참여 1000명, 공성전 참여자 500명을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특히 플레이위드는 이번 이벤트를 매주 추첨을 통해 빠른 취합을 통해 계정으로 바로 발송하는 보상 시스템을 준비하고 이용자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박승준 플레이위드 팀장은 "'로한M'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유저분들에게 과거 약속드렸던 것처럼, 기존에 취소된 레벨달성 이벤트의 대안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혜택이 가도록 구성했다"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게 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