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이 돌아왔다…멀티골+4골 모두 관여, 평점 9점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이 돌아왔다…멀티골+4골 모두 관여, 평점 9점
  • 박창욱 기자
  • 승인 2019.09.15 05:50
  • 수정 2019-09-15 08:27
  • 댓글 0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 멀티골 기록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평점 9점으로 MOM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 4골 모두 관여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이 멀티골을 기록하면서 평점 9점+MOM으로 선정됐다./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이 멀티골을 기록하면서 평점 9점+MOM으로 선정됐다./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손세이셔널’ 손흥민이 돌아왔다.

토트넘은 1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끝난 2019~20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5라운드 홈 경기에서 4-0으로 대승을 거뒀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팀이 기록한 4골 모두 관여한 것.

마우리시노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이 내세운 4-3-3 포메이션에서 왼쪽 윙포워드로 출격한 손흥민은 전반 10분 하프라인 근처에서 토비 알더베이럴트가 길게 올려준 공을 안정적으로 트래핑한 후 수비수를 제치며 왼발로 득점했다.

전반 23분에는 오른쪽에서 올라온 세르쥬 오리어의 크로스를 바로 왼발 인사이드로 연결, 골망을 흔들었다.

뿐만 아니라 팀의 2번째, 4번째 골 역시 손흥민이 기점이 됐다. 전반 21분, 1-0으로 앞선 상황에서 중원에 있던 손흥민은 세르지 오리에에게 패스를 연결했다. 오리에는 돌파 후 크로스를 올렸고 상대 수비수의 발에 맞아 각도가 꺾이며 골문 안으로 빨려들어갔다.

전반 42분 라멜라의 4번째 골 역시 손흥민으로부터 시작됐다. 오른쪽에 있던 해리 케인에게 깔끔한 패스를 연결했고 케인은 이를 받아 크로스, 라멜라가 완성했다.

한편 영국의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에게 평점 9.0과 함께 MOM(Man of the Match)으로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