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옴므'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의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가 브랜드 라인 확장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기업 한섬은 16일 자사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에서 비즈니스 캐주얼과 온라인 전용 라인에 이어 스포츠 캐주얼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임옴므가 이번에 출시하는 스포츠 캐주얼 ‘다이나믹스’ 라인은 운동복과 일상복을 구분하지 않는 ‘애슬레저’ 컨셉트로 기능성 소재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타임옴므 측은 “점차 확산되는 여행·레저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라며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여행·캠핑·여가 활동에도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섬은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점퍼와 바지, 티셔츠, 스니커즈, 아우터, 니트 등 총 12개 모델을 출시한다. 이후 내달까지 순차적으로 방풍과 보온성을 강화한 다운과 니트, 바지 등 11개 모델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다이나믹스 라인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30개 타임옴므 매장과 온라인 ‘더한섬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아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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