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정국 열애설'에 소환된 해쉬스완... 방탄소년단과 닮은꼴 스타5
[카드뉴스] '정국 열애설'에 소환된 해쉬스완... 방탄소년단과 닮은꼴 스타5
  • 김민경 기자
  • 승인 2019.09.1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의 열애설 루머에 정국과 헤어스타일 등이 유사한 래퍼 해쉬스완에게 불똥이 튀었다. 정국-해쉬스완처럼 방탄소년단과 닮은꼴 스타들을 모아봤다.

◆ 정국 - 해쉬스완

방탄소년단 정국이 거제도에서 지인들과 휴가를 즐기는 사진이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정국과 닮은꼴인 래퍼 해쉬스완이 곤욕을 겪었다.

◆ 지민 - 돈 스파이크

가수 돈스파이크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방탄소년단 지민 닮은꼴 설’에 대해 자신이 아니라 윤종신이 방송에서 했던 발언이라고 해명하면서 “사실 이것도 편집됐으면 좋겠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 RM - 오션검

Mnet ‘고등래퍼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래퍼 오션검(최하민)은 고등래퍼 출연 당시 쌍꺼풀 없는 긴 눈매와 도톰한 입술 등 방탄소년단 RM과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 슈가 - 우지

세븐틴 우지와 슈가는 하얀 피부와 동그란 얼굴형, 매력적인 눈웃음과 웃을 때 생기는 입동굴 등이 형제처럼 닮아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가 있다.

◆ 뷔 - 마릴린 먼로·오드리 헵번

방탄소년단 뷔는 관능적인 '마릴린 먼로'와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의 '오드리 헵번'과 닮은 외모로 전 세계 해외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