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광고 캠페인 SNS 조회 수 1천 만 돌파
KB국민카드, 광고 캠페인 SNS 조회 수 1천 만 돌파
  • 권이향 기자
  • 승인 2019.09.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 ‘이지(Easy) 카드 시리즈’ 광고 캠페인이 SNS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 /KB국민카드 제공

[한스경제=권이향 기자] KB국민카드가 지난 7월 말 첫 공개한 ‘이지(Easy) 카드 시리즈’ 광고 캠페인이 방영 49일 만에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록은 국민카드가 선보인 역대 광고 캠페인 중 SNS 최다 조회 수다. 게다가 국민카드는 ‘디지털 이지 라이프(Digital Easy Life)’ 캠페인에 이어 올해 선보인 2개 광고 캠페인이 모두 SNS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광고에는 국민카드의 대표 모델로 활약 중인 탤런트 박서준과 배우 김혜윤이 등장한다.

쉽고 편리하게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지 온(Easy On), 이지 픽(Easy Pick), 이지 플라이(Easy Fly), 이지 오토(Easy Auto) 등 ‘이지 카드 시리즈’ 4개 상품의 특징을 영상과 메시지를 통해 직관적으로 인지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최근 트렌드와 SNS를 통한 소통 방식을 반영해 인스타그램 포맷을 광고 소재로 사용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들의 자연스러운 관심을 끌어냈다”며 “디지털 환경 변화와 고객들의 관심 분야 등을 반영해 앞으로도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