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엔진오일 교체서비스 99000원에 제공
SUV고객 대상 루프 박스, 차량 스타일링 액세서리 30% 할인
폭스바겐 순정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인기 품목 20% 특별 할인
폭스바겐코리아가 2019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제공=폭스바겐코리아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전국 36개 폭스바겐 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 교환 순정 액세서리 특별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9 폭스바겐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을 10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은, 마이 폭스바겐 앱을 가입한 후 차량을 등록한 고객들은 엔진오일을 최대 40%할인된 99000원에 교체할 수 있다 (엔진오일, 엔진오일 필터, 공임, 부가세 모두 포함, 단 페이톤, 투아렉은 정상 가에서 30% 할인).

또한 SUV 고객에게는 더욱 편안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루프 박스와 루프바 패키지를 30% 할인해준다. 블랙 팁 스포일러와 립 프로텍트, 다이나믹 휠 캡 등 스타일링 액세서리도 해당되는 차량에 따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단, 장착 공임 비용은 할인 제외).

폭스바겐 순정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인기 품목도 20% 특별 할인해준다. 더욱 구체적인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고객의 차량 정보, 정비 이력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폭스바겐 마이 폭스바겐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 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틴 비즈웜 폭스바겐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은 "폭스바겐 고객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차량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이번 특별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