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 던전 '불의 신전', 신규 보스 몬스터 '불멸의 이그시르트' 업데이트
이용자 편의 위해 UI 기능도 개선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플레이위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한M'에 공식 카페를 통해 iOS 성인 버전 출시 예고함과 동시에 신규 필드 던전과 신규 보스 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던전 '불의 신전'은 오픈 필드형 던전이다. 이용자들은 이그니스 지역에서 입장이 가능하며 해당 던전 내 몬스터를 처치해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던전에서는 오픈 이후 1주일간 로한M의 유료재화인 '루비'를 비롯한 파격적인 이벤트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던전 보스 몬스터인 '불멸의 이그시르트'도 추가됐다. 불멸의 이그시르트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보스 몬스터를 처치 시 신규 전설 조합석과 전설 강화석, 전설 정령석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한M'에 공식 카페를 통해 iOS 성인 버전 출시 예고함과 동시에 신규 필드 던전과 보스 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플레이위드 제공

이와 함께 플레이위드는 강력한 몬스터와 던전, 아이템 업데이트와 함께 룬도 7단계로 성장이 가능하게 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6단계에서 없던 새로운 옵션도 추가했다.

또한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제작 UI에 99개까지 한꺼번에 제작할 수 있는 버튼 등록, 재료 링크 기능 추가, 전투 버튼 정렬, 채널 버튼 등 다양한 편의 기능 개선도 진행했다. 

더불어 모크덕 처치 이벤트, 던전 보상 상자 구성품 변경, 지역 퀘스트 보상 변경 등 최상위권 이용자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좀 더 풍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승준 플레이위드 팀장은 "지난 간담회를 통해 수집된 의견을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폭 반영했으며, 앞으로도 공식 카페에 다양한 의견을 주시길 바란다"며 "로한M의 iOS의 성인 버전도 출시 준비 중이며, 추후 공식 카페를 통해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