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기업PR캠페인 스틸컷 / 제공=SK이노베이션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SK이노베이션이 기업PR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Innovation is in our nature)' 편이 한 달 만에 조회수 5천만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기업PR캠퍼인에 동물을 등장시키고 중독성 있는 BGM을 활용했다. 사용된 BGM은 KBS 인기프로그램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의 주제곡을 개사해 제작됐다.

한 해외 시청자는 “I love innovation. Innovation is in our nature! Great video! (나는 이노베이션이 좋다. 혁신은 우리 본성 안에 있다니. 훌륭한 영상!)”고 댓글을 남겼다. 그 외에도 영어뿐 아니라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인도네시아어 등 다양한 언어로 댓글이 달렸다.

이번 기업PR캠페인을 통해 SK이노베이션은 ‘태양광 발전 주유소’,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차세대 모빌리티 윤활유’, ‘초경량 자동차 소재’ 등 친환경 사업 성과를 해외에 효과적으로 소개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전기차 배터리 사업, 리튬이온분리막 사업 등 해외 사업 성장세에 맞춰 국경을 초월한 시청자들에게 어필 가능한 기업PR캠페인을 런칭했다”며, “SK이노베이션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경제적 가치와 친환경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창출하는 ‘그린 밸런스(Green Balance)’ 전략을 실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