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휴테크가 대학수학능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이색 아이템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는 23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 50일을 앞두고 수험생 건강을 위한 아이템 4종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으로 내부에는 3D 마사지볼이 좌우 1쌍 탑재돼 균형감 있는 마사지를 구현하며 온열 기능 이용 시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유무선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장소 제약 없이 다양하게 사용 가능해 시간 활용이 중요한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자세 교정을 도와 줄 ‘핏업 에어 보정방석’도 눈에 띈다. 해당 제품은 자세 교정은 물론이고 척추 건강을 도와 주는 제품으로, 둔부 곡선에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고탄성 우레탄 폼으로 하중을 분산시켜 골반에 가해지는 부담을 완화시켜 준다.

이 외에 온열 기능과 함께, 에어셀이 지긋이 눈을 눌러주면서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눈 마사지기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옥토푸시 미니 진동 마사지기 등도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수험생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목·어깨부터 등, 허리, 다리 등 신체 여러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 쿠션 등으로 컨디션 관리를 잘해 원하는 결과 얻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