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아성다이소가 할로윈 시즌 준비를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23일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할로윈 시즌을 준비하고자 기획전 테마 '할로윈의 밤(The night of Halloween)'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인테리어 소품과 파티용품, 할로윈 코스튬 등 총 230여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는 클래식한 컨셉의 호박과 고양이를 포함해 슈가스컬 디자인을 새로 공개했다. 

특히 슈가스컬은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로 잘 알려진 것으로 호러 느낌이 강한 기존의 해골 이미지를 탈피, 귀여운 해골 디자인으로 누구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가성비' 용품을 확대해 전체 상품의 80% 이상을 2000원 이하의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할로윈 파티의 재미를 더하는 파티용품을 강화했다.

눈에 띄는 제품으로는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ick) 사탕바구니와 포장 소품 등도 있으며 할로윈 코스튬 용품도 준비돼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는 할로윈 축제 문화가 대중화되지 않았던 2013년 첫 할로윈 시즌 용품을 출시하며, 가성비 할로윈 용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 후 국내 할로윈 축제 문화의 확산과 함께 다이소의 대표 시즌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라 설명하며 “앞으로도 관련용품의 강화 및 확대를 통해 할로윈 축제 문화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