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바디나인 9월특가’ 화제
‘바디나인 9월특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바디나인 9월특가’ 행운퀴즈가 화제다./ 토스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박창욱 기자] ‘바디나인 9월특가’ 행운퀴즈가 화제다.

23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바디나인 9월특가'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이날 총 3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바디나인 9월특가' 이벤트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첫번째 문제는 '바디나인의 인기 제품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전제품 맛보기 패키지 총 28팩 옵션은 9월 한달간 정상가에서 ○○,○○○원 할인된 58,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로 정답은 '39100'이다.

두번째 문제는 '닭가슴살 어디까지 먹어봤니 인도커리맛에는 FNL ㅁㅋㄴㅋㄹㅅㅅㅅㅎㅁ이 21.88% 함유되어 있어 인도 현지 커리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ㅁㅋㄴㅋㄹㅅㅅㅅㅎㅁ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마크니커리소스순한맛'이다.

세번째 문제는 'SNS에서 역대급 불닭맛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닭가슴살 어디까지 먹어봤니 불닭맛 1팩의 칼로리와 담백함과 깔끔함에 완전체라 불리우는 닭가슴살 어디까지 먹어봤니 백숙맛 1팩의 칼로리를 더하면 총 ○○○Kcal이다'로 정답은 '296'이다.

네번째 문제는 '내가 몸짱이 될 볶음밥은 타 닭가슴살 볶음밥과는 달리 푸짐한 ○○○g 중량으로 낮은 칼로리에도 불구하고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로 정답은 '250'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내가 몸짱이 될 볶음밥은 국내산 닭가슴살은 물론 국내산 쌀을 □□□ 직화방식으로 지어 그 맛과 식감이 뛰어나다'로 정답은 '가마솥'이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