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내달 분양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내달 분양
  • 황보준엽 기자
  • 승인 2019.09.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비산파크뷰 조감도./자료=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비산파크뷰 조감도./자료=현대건설

[한스경제=황보준엽 기자] 현대건설이 다음달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10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를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59㎡, 76㎡, 총 30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 153세대 76㎡ 150세대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됐다.

단지는 안양구도심과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안양1번가,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안양시청, 동안구청, 안양종합운동장 등이 가깝다. 

교통도 편리해 1번국도, 경수대로를 이용해 안양 중심권역으로 이동이 쉽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안양~성남) 등 주요 도로 이용도 용이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접근이 양호하다. 광역버스, 마을버스 등 대중교통 수단이 잘 발달돼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도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옆으로 안양동초가 있고 임곡중도 가까워,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안심통학 단지다. 양명고, 양명여고, 대림대학교 등이 인근에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강점이다. 단지에서는 단지 옆 비봉산 등산로를 통해 쉽게 비봉산으로 이동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임곡공원, 안양천, 학의천, 비산체육공원 등이 있다.

한편,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에 힐스테이트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전 세대 4베이, 판상형 구성을 한 데다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일부타입) 등 수납공간도 극대화 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대형 드레스룸 선택제 및 알파룸을 활용한 와이드 다이닝형 주방 평면 선택제(전용 76㎡·유상옵션)도 적용한다. 

현대건설의 IoT 시스템인 하이오티 서비스도 도입된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으로, 조명과 가전을 키고 끌 수 있고 엘리베이터 호출, 차량주차알림은 물론 외출 시 조명과 가스, 난방 등을 제어 할 수도 있다. 택배 도착도 알려준다.  

이밖에 세대 내 현관에 에어샤워 시스템(유상옵션)이 설치되고 미세먼지 저감 방충망(유상옵션)도 제공 돼 미세먼지 저감에 도움을 준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12 일대에 마련되며 다음달 개관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769 한스하임 101호에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