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SNS에 文정권 공개 비판
"대통령부터 청와대 점령한 사람들은 간첩"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SNS에 文정권 공개 비판, 분식 프랜차이즈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가 SNS에 공개적으로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법무부 장관을 공개 비판한 가운데 일부에서는 불매운동과 구매 독려운동이 함께 벌어지고 있다. / KBS1방송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가 SNS에 공개적으로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법무부 장관을 공개 비판한 가운데 일부에서는 불매운동과 구매 독려운동이 함께 벌어지고 있다.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는 지난 18일 북한 대남선전매체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삭발을 비판한 기사를 링크하며 "문재인이 황 대표의 삭발을 말렸다. 결론은 문재인은 북조선 편"이라고 적었다.

또 24일 자신의 SNS에는 "대통령이 나라 정체성을 바꾸려고 한다"라며 "내년 총선 4월까지 더 싸울 기회조차 없을 수도 있다"라는 내용을 골자로 한 게시글을 올렸다.

지난 20일에도 "국내에는 실제로 간첩들이 있다. 대통령부터 청와대를 점령한 사람들이 간첩"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

김 대표는 이날 게시물로 논란이 커진 직후에도 김 대표는 추가 게시물을 통해 "누군가 저에게 그만 사과하고 마무리를 하라 한다. 하지만 사과 하지 않을 생각이다. 이유는 단순하다. 이 사안에 대해서는 잘못한게 없기 때문"이라며 소신을 굽히지 않았다.

김상현 대표의 글이 퍼지자 네티즌은 상반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 대표를 비판하며 국대떡볶이를 불매운동하자는 게시물이 게재가 되고 있으며 그의 가족들까지 비판하고 있는 상황에서 상반된 네티즌들은 국대떡볶이를 응원하고 있다.

한편 국대떡볶이대표 김상현은 "저와 가족의 명예훼손죄, 그리고 회사를 향한 영업방해죄에 해당되는 모든 것의 제보를 줘라.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온라인의 모든 내용 중 그러한 내용이 있으면 캡쳐해서 보내달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국대떡볶이가 비난을 받는 것에 대해선 “국대떡볶이가 망할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다. 조금만 생각해보면 지금 다같이 나서지 않으면 어차피 다 망한다. 국대떡볶이만의 일이 아니다. 제가 왜 포기하겠냐. 저는 가장 안전한 길을 가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