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경, 이혜리 / tvN '청일전자 미쓰리'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배우 이혜리와 김상경이 '청일전자 미쓰리'만의 매력을 꼽았다.

24일 tvN 새 수목극 '청일전자 미쓰리'(연출 한동화, 극본 박정화) 제작진은 이혜리와 김상경이 직접 밝힌 관전포인트와 본방사수 독려샷을 공개했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청일전자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다. 망하기 일보 직전의 청일전자 말단경리에서 대표이사로 등극한 이선심(이혜리)과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까칠한 상사 유진욱(김상경) 부장, 그리고 오합지졸 직원들이 뭉쳐 회사를 살리기 위한 극한의 심폐 소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처럼 '청일전자 미쓰리'는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평범한 사람들의 성장기이자, 웃픈 생존기로 유쾌한 웃음과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무엇보다 세상 특별한 멘토와 멘티 관계를 예고한 이혜리와 김상경의 만남이 뜨거운 관심이다. 이혜리는 스펙이라고는 1도 없는 극한청춘 이선심으로 나선다. 이혜리는 "'청일전자 미쓰리'는 다양한 사람들의 평범한 이야기를 특별하게 그린 드라마"라며 "특히 회사의 막내 선심이의 직장 생활은 사회 초년생이나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공감할만한 이야기인 만큼, 더욱 몰입해서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그러면서 "25일 밤 이선심의 대표 취임기가 시작된다. 말단경리인 선심이가 어떻게 회사의 대표가 되는지, 첫 방송에서 밝혀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기대를 높였다.

배우 김상경은 이선심 한정 '츤데레 멘토'로 거듭나는 유진욱 부장을 연기한다. 김상경 역시 "평범한 우리의 일상이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감동적으로 다가오는 드라마"라고 소개한 뒤 "첫 방송부터 정주행하시면 웃음과 눈물, 감동이 분명히 함께할 것"이라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