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가 충격적인 과거사와 함께 전 남편 애쉬튼 커쳐의 불륜을 폭로했다.

데미 무어는 지난 23일(현지시각) 자신의 자서전 ‘인사이드 아웃’ 발매를 기념해 미국 매체들과 인터뷰를 했다.

데미 무어는 이날 불행했던 어린 시절을 언급하며 어머니의 자살 시도 목격, 성폭행 경험 등을 털어놨다. 그는 “15세 때 어머니가 나를 술집으로 데려갔다”면서 “어느날 밤 집 열쇠를 든 아저씨가 아파트에 들어왔다”고 과거사를 공개했다. 데미 무어는 자서전을 통해 15세 때 성폭행을 당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밝히기도 했다.

또 데미 무어는 전 남편인 배우 애쉬튼 커쳐에 대해 “너무나 사랑했지만 결혼 생활이 행복하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데미 무어는 2005년 16세 연하 애쉬튼 커쳐와 결혼했으나 2011년부터 별거했고, 2013년 공식 이혼했다. 애쉬튼 커쳐는 밀라 쿠니스와 2015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데미 무어는 애쉬튼 커쳐와 성생활을 폭로하며 “내가 얼마나 잘났고 재밌을지 보여주고 싶어 쓰리썸을 허락했다”고 말했다. 이어“하지만 두 번이나 애쉬튼 커쳐와 다른 여자와 동시에 성관계를 가진 건 실수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애쉬튼 커쳐는 2010년 뉴욕 촬영 당시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웠다”면서 “제3자를 우리 관계에 끌어들였단 이유로 자신이 한 일을 어느 정도 정당화하더라”라고 불륜을 폭로했다.

데미 무어는 또 애쉬튼 커쳐와 결혼생활 중 임신했지만 6개월 만에 유산했다고 털어놔 충격을 안겼다.

사진=연합뉴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