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일간베스트,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에 "소신있게 말하는 CEO"
국대떡볶이. 문재인 정부와 조국 법무부 장관을 맹비난한 김상현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가 일간베스트의 지지를 받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문재인 정부와 조국 법무부 장관을 맹비난한 김상현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가 일간베스트의 지지를 받고 있다.

25일 극우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에선 지난 23일부터 국대떡복이 구매 인증글이 이어지고 있다.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가 문 대통령을 향해 "공산주의자"라고 말하는 등의 비난을 했기 때문이다.

평소 국대떡볶이를 이용하지 않았다는 한 일간베스트 회원은 "가장 가까운 선릉역으로 와서 구입했다"며 "딱히 먹지는 않지만 앞으로 국가대표, 국대 떡볶이만 찾아 먹는다"며 인증글을 올렸다.  그는 또 "소신있게 말하는 CEO가 사업하는 국대떡볶이 많이 구입하면 좋겠다"며 인증을 독려했다.

일간베스트의 또 다른 회원은 "국대떡볶이 CEO가 운영하는 다른 프랜차이즈에도 방문했다”는 제목의 게시물을 작성하기도 했다. 그는 "왜색풍 식당 안 가지만 이런 애국보수기업이라면 국내산 재료 쓴다고 믿고 (갔다)"며 "여기서 자주 식사하려고 다짐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국대떡볶이 우리가 지켜주자", "사랑해요 국대떡볶이", "애국보수 국대떡볶이 혼밥인증"이라는 등의 게시물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일간베스트는 지난 8월 일본의 경제 보복 조치에 대한 반발로 국내에서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활발했던 당시 '유니클로' 구매 인증 운동을 했다.

 

조성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