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포머스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현대홈쇼핑이 맥포머스의 신제품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한국짐보리㈜짐월드는 25일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의 신제품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Dynamic Brain set)’ 출시와 함께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다이내믹 브레인’은 한층 더 다이내믹해진 플레이와 교육적 가치 제공을 목적으로 사이렌과 사다리크레인, 경찰관, 소방관등 새로워진 테마 액세서리와 피규어를 추가해 기존 조형물의 해체 없이도 한번에 다양한 테마와 도시를 건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맥포머스를 활용해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렸던 다양한 입체도형을 탐구해 볼 수 있는 ‘다빈치북’이 포함돼, 정다면체와 준정다면체 등 기하학도형에 대한 원리를 배울 수 있다.

현대홈쇼핑 첫 방송은 오는 26일 11시 40분부터 12시 40분까지 60분간 진행되며 ‘다이내믹브레인 세트(320PCS)’와 함께 인기 제품만을 모아 판매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추가 혜택으로 ‘다이내믹 시티 세트(28PCS)’와 ‘다이내믹 스카이 트랙 세트(27PCS)’, 모델북(2권), 전개도(3개), 다빈치북(1권) 등도 제공한다.

맥포머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다이내믹 브레인’은 맥포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회심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맥포머스가 창의융합 교육을 위한 국내외 대표 ‘스템 교구’임을 알려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