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캠퍼스’ 9월 프로그램 개최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캠퍼스’ 9월 프로그램 개최
  • 김형일 기자
  • 승인 2019.09.2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KB골든라이프 캠퍼스' 9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KB골든라이프 캠퍼스' 9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KB국민은행 제공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KB국민은행이 25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장년층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캠퍼스’ 9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캠퍼스는 50~60대 고객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생애설계 주제별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장년층 고객의 주요 관심사인 부동산, 세금, 건강, 여가 등을 주제로 해당 분야별 전문가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는 KB금융그룹 WM스타자문단 전문가와 함께 ‘부동산설계’를 주제로 2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에서는 최근 주택시장 트렌드와 은퇴 이후 거주를 위한 부동산 선택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2부에서는 수익형 부동산을 통해 매월 받는 월급처럼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방법을 공유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은퇴 후 교외의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고려하고 있었다”며 “노년일수록 단순히 자연환경이 쾌적한 곳보다는 주변에 병원, 마트, 문화시설과 같은 편의시설을 갖춘 곳을 골라야 불편함 없이 오래 살 수 있다는 점을 알게 돼 좋았다”고 말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고령화, 저성장 시대에 대응할 수 있도록 KB만의 특성을 살린 자산관리는 물론 생애주기에 맞는 인생설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행복한 노후준비를 지원해 나가겠다”고 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