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데이비쥬 단하루특가’ 토스 행운 퀴즈/ 토스 행운퀴즈. 공식 홈페이지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데이데이비쥬 단하루특가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27일 제시도니 토스 행운퀴즈는 "데이데이비쥬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고 엄격한 기준과 실험 절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의 피부 안전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습니다"이다. 정답은 '더마테스트'이다.

두번째 퀴즈는 "세계 최고의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 '딥스 골드'를 함유한 데이데이비쥬 물티슈는 세계 최고의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까다로운 국제기준을 통과한 완벽한 □□□□□를 함유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로 정답은 '해양심층수'이다.

세번째 퀴즈는 "원단 자체의 부드러움은 물론, 데이데이비쥬 라인 전 제품에 □□□을 적용하여 한층 더 부드러움을 강화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엠보싱'이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토스 행운 퀴즈는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