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인 '맥스'와 '클로이'가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 '마이펫 체크카드' 디자인 한정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카드 제공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신한카드가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이하 마이펫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내달 31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인 '맥스'와 '클로이'가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전용 링크를 통해 카드발급을 신청해야 하며 이벤트 전용 링크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신한카드는 11월 30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통해 네이버쇼핑 펫윈도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네이버쇼핑 펫윈도는 반려견?반려묘를 위한 전용 사료, 장난감, 미용품 등 반려동물 용품만을 판매하는 쇼핑 페이지다.

한편 마이펫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고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전 가맹점에서 0.5%를 적립해 준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요식업종에서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 주는 할인 서비스와 교통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마이펫 체크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좋아하는 펫팸족(Pet+Family) 고객들을 위해 네이버쇼핑 펫윈도와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형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권혁기 기자

관련기사

키워드

#신한카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