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김호연 기자]사조그룹이 30일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사조 옵티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조그룹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사조그룹은 30일 ‘사조동아원’에서 판매·유통하고 있는 유기농 반려견 사료 ‘사조 옵티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3주 동안 1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관련주소(URL)를 체험단 모집 게시물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응모자중 100명을 선정해 ‘사조 옵티원’ 유기농 반려견 건사료(1kg) 1포를 체험 상품으로 증정한다.

사조그룹은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사조 옵티원’ 유기농 사료를 애용해주신 ‘펫팸(Pet +Family)족’ 고객께 보답하고 아직 사료에 민감하여 각 종 피부질환 및 알러지, 털 빠짐 등으로 고생하는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 고객에게 유기농 사료 체험 기회를 드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조 옵티원’은 면역력 증가에 좋은 슈퍼푸드(오트밀 등), 건강한 소화를 위한 슬로푸드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인증 원료와 사조반려동물연구소의 40년 사료 배합기술 노하우가 만나 탁월한 영양과 입맛까지 사로 잡아 기호성이 좋은 브랜드다” 라며 “무방부제 등 유해물질 없이 6가지 안심(GMO,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합성착색료, 화학보존료)설계를 적용, 최적의 오메가 3/6 밸런스로 피부 및 각종 알러지 예방, 모질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