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출시 2000일 맞아 오는 17일까지 5일간 한정 선물 지급
몬스터 5종 형상변환 추가 및 시스템 업데이트도 진행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의 출시 2000일을 맞아 기념 선물을 지급하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컴투스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의 출시 2000일을 맞아 기념 선물을 지급하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서비스를 시작한 후 전 세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오랜 기간 장기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오는 10월 7일에 출시 2000일을 맞이하는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누적 85개 국가에서 게임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또한 133개 국가에서 RPG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동서양 권역에서 고루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서머너즈 워' 출시 2000일을 맞아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선물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5일간 접속일차에 따라 에너지, 3성 이상 몬스터 소환서, 크리스탈 등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재화를 비롯해 게임 속 천공의 섬을 꾸밀 수 있는 '2천일 기념 풍선' 등 이번 기회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선물을 지급한다.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의 출시 2000일을 맞아 기념 선물을 지급하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컴투스 제공

이와 함께 컴투스는 자신의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변신시킬 수 있는 신규 형상변환 5종을 업데이트했다.

바다의 수호자 해왕을 비롯해 냉혹한 신사 이프리트, 판다 잠옷 쿵푸걸, 시간의 마술사 주사위술사, 지옥 염화 데스나이트 등 몬스터를 새롭고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해주는 총 5종의 형상변환을 실시했다.

또한 길드 단위로 즐기는 협동 전투 콘텐츠인 '타르타로스 미궁'에 자주 사용하는 몬스터 덱을 스테이지별로 저장하는 시스템을 더하고, 길드원의 활동 현황을 점수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길드 단위 플레이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