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무신사 플리스 대란' 화제
'무신사 플리스 대란' 퀴즈 정답은?
'무신사 플리스 대란'이 화제다./ 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무신사 플리스 대란'이 화제다.

1일 무신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신사 플리스 대란' 관련 퀴즈 6개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무신사 플리스 대란' 퀴즈 중 첫번째로는 "무신사 가을 아우터 특가전에서 준비한 아우터 증정 이벤트 중 '① 플리스 재킷 코디' 의 '플리스 웜업 재킷' 은 어떤 브랜드의 상품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 퀴즈의 정답은 '커버낫'이다.

두번째 퀴즈로는 "무신사 가을 아우터 특가전에서 준비한 아우터 증정 이벤트 중 '⑥ 플리스 재킷 코디' 의 '백 바울 풀 집 플리스' 는 어떤 브랜드의 상품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 문제의 정답은 '컬럼비아'다.

이어 세 번째 퀴즈는 "무신사 가을 아우터 특가전에서 준비한 아우터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무슨 요일일까요?"라는 문제였으며, 정답은 '수요일'이다.

또 네 번째로는 "블레이져 재킷 모음전 가격대별 아우터 중 '1만원 - 10만원' 상품 중 제일 첫 번째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명은?"을 묻는 질문이 출제됐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프레리'다.

그런가 하면 다섯 번째 문제는 "'가을 아우터 증정 EVENT' 의 당첨자 발표일은 10월 □일 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이었으며, □에 들어갈 숫자는 '16'으로 확인됐다.

마지막으로 여섯 번째 퀴즈는 "무신사 가을 아우터에서 준비한 '핫 트렌드 아우터' 중 '플리스 재킷' 카테고리에서 제일 첫번째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명은?"이며, 정답은 '스컬프터'다.

한편, 무신사 측은 "무신사 플리스 대란'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