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캐시슬라이드와 '(무)100세까지비갱신e암보험'(이하 '100세까지암보험')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제공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업체 캐시슬라이드와 '(무)100세까지비갱신e암보험'(이하 '100세까지암보험')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슬라이드는 2일 14시 초성퀴즈 '100세까지 진짜! 보험료 ㅇㅅㅇㄴ 다이렉트 암보험'을 공개한다. 함께 공개할 또 다른 퀴즈는 '100세까지 쭉 ㄷㄷㅎㄱㅂㄱㅅ', '암만 비교해도 실속만점! 비흡연자는 ㅊㄱㅎㅇ'이다. 동시에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교보라이프플래닛을 검색하세요!'라는 힌트도 제시할 예정이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겐 100캐시가 즉시 지급되며 적립된 캐시는 '캐시슬라이드'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캐시슬라이드와 교보라이프플래닛이 진행하는 초성퀴즈의 정답은 각각 '인상없는', '든든하게비갱신', '추가할인'이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100세까지암보험은 비갱신형 상품으로 100세 만기 시까지 보험료가 전혀 오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으로 동일 자사 상품 대비 납입보험료를 크게 낮춘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비흡연자에게는 약 7.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만약 가입 당시 흡연 중이었어도 추후 1년간 금연에 성공하면 별도의 흡연검사를 통해 비흡연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35세 흡연(표준체) 남성이 보험가입금액 3000만원, 100세만기, 전기납으로 가입 시 월 보험료는 1만7040원이다. 비흡연체 할인을 받게 되면 보험료는 1만5870원까지 내려간다. 기존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Ⅲ(순수보장형)'의 월 보험료에 비해서 약 30% 저렴하다.

100세까지암보험은 진단금이 높아 암 진단 시 치료비 부담 경감은 물론 생활비 보장까지 가능해 이미 암보험에 가입했지만 진단금이 부족했던 고객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만기가 짧은 상품이나 갱신형 상품에 가입해 보장 기간이나 매년 인상되는 보험료가 걱정됐던 고객들의 가입도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권혁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