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코베 베이비페어에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 및 특별 프로모션 제공
유아제품 브랜드 시크와 협업해 카시트, 유모차 전시 및 구매 특전 마련
시트로엥은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 및 특별 프로모션 진행한다 / 제공=시트로엥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시트로엥은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덱스에서 열리는 '제 2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시트로엥은 이번 전시에 'C5 에어크로스' 스포츠유틸리티(SUV) 전시 및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와의 협업으로 진행하며, 카시트 및 유모차가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베이비페어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C5 에어크로스 SUV를 계약하고 10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크의 카시트 또는 유모차를 증정한다.

제공되는 카시트는 1.5 필 또는 샤인트림 구매 고객 4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시크 익스텐션프로픽스2 주니어 카시트를 증정하며, 2.0 샤인트림 구매 고객 4명에게는 75만원 상당의 시크 롤리팝 유모차 또는 65만원 상당의 이지턴 360 블랙라벨 회전형 카시트 중 증정한다.

시트로엥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시트로엥 부스를 촬영해 지정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게시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시트로엥 정품 굿즈를 증정하며, 행운의 숫자뽑기 이벤트에 참여시 시트로엥 아이더매트, 에코백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