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이니스프리 프바써바' 토스 행운퀴즈
출처: 이니스프리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이니스프리 프바써바’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오늘(2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부드럽고 쫀득한 텍스처가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NEW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제주 녹차 □□□ 발효 용해 성분이 함유된 밀착 보습 크림입니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의 주요 성분인 제주 녹차 □□□ 발효 용해 성분에서,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라는 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유산균’이다.

토스 행운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이니스프리 프바써바’를 검색해보라”면서 힌트를 제시했다.

이어 공개된 두번째 퀴즈는 “10월에 제공하는 본품과 샘플 용량을 더하면 총 몇 ml일까요?”이며 정답은 ‘70’다.

세번째 퀴즈는 “지금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추가 퀴즈 EVENT에 참여하여 정답을 맞추면 최대 몇 ○○%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을까요?”로 정답은 ‘20’다.

네번째 퀴즈는 “오늘 단 하루,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신규회원 가입 고객 대상으로 뷰티 포인트는 몇 점을 드릴까요?”이며 정답은 ‘2000’이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