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가 4일 브랜드 대축제를 진행한다./올가홀푸드 제공

[한스경제 김호연 기자] 풀무원 계열사 올가홀푸드가 4일 ‘1년에 단 한번! 올가 브랜드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제품 할인과 고객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올가 브랜드 대축제는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1차, 14일부터 24일까지 2차, 2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3차로 나누어 진행한다. 가을이 제철인 신선식품과 고객 사랑 베스트셀러상품 등을 회차에 따라 바꾸어 내놓는다.

여러 가지 기획전도 마련했다. ‘브랜드 대축제 베스트 Top10’과 ‘한정기획 상품전’, ‘1+1 득템찬스’ 등을 열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고객 사은행사로는 5000원, 1만원 상품권 증정 행사가 있다. 올가 직영점에서 7만원, 15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해당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가입 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올가 유기농 딸기잼(320g)’을 선물한다.

정영석 올가홀푸드 영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창립이래 꾸준히 LOHAS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바른먹거리 원칙을 유지하며 성장해 온 올가홀푸드의 연중 최대 행사인 만큼 고객의 건강한 장보기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할 것이다”라며 “올가는 앞으로도 사업 전 영역에서 환경을 최우선 가치로 고려해 지속가능성 상품과 환경친화적 점포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