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 OSEN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그룹 엑스원 멤버 김요한 소속사가 악플러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9일 안내드렸던 아티스트를 향한 루머 및 악성 댓글 등에 대한 고소 진행 상황을 안내드린다"라며 "법적 절차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해당 고소 건에 대하여 아티스트는 물론 팬 여러분들에 정신적 피해가 야기되는 행위들에 합의 및 선처 없이 법적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며 "법적 절차를 진행 중인 사항 외에도 향후 발견되는 아티스트에 대한 루머 유포 및 악성 댓글들에 대해 모니터링 및 제보를 통하여 확인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김요한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위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게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3월 29일 안내드렸던 아티스트를 향한 루머 및 악성 댓글 등에 대한 고소 진행 상황을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팬 여러분들께서 지금까지 보내주신 아티스트 관련 루머 및 악성 댓글을 모두 확인하였으며, 현재 법무법인(유한) 신원과 함께 고소를 위한 법적 절차를 시작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해당 고소 건에 대하여 아티스트는 물론 팬 여러분들에 정신적 피해가 야기되는 행위들에 합의 및 선처 없이 법적 절차를 진행할 것입니다.

법적 절차를 진행 중인 사항 외에도 향후 발견되는 아티스트에 대한 루머 유포 및 악성 댓글들에 대해 모니터링 및 제보를 통하여 확인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당사 아티스트들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