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여행에 미칠지도(국내·국외) 각각 14,900원에, 18,900원에 할인 판매 중
여미휴게소. / 여미휴게소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7일 국내 유명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 미치다'의 사이트 '여미휴게소'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여미휴게소의 인기 제품으로 '여행에 미칠지도(국내·국외)'가 있다. 여미휴게소는 여행에 미칠지도(국내)에 대해 "다녀온 곳을 기록할 수 있는 세계지도는 많은데 왜 우리나라 스크래치맵은 많이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된 프로젝트가 여행에미치다 스크래치맵 '여행에 미칠지도'로 탄생했다"며 "대한민국의 밤을 담은 보헤미안 핑크, 아침을 담은 오디세이 그린. 두 가지 감성에 대한민국을 담았다. 스크래치를 할 때마다 하나씩 쌓이는 국내 여행의 추억, 지금부터 한국 여행은 '여행에 미칠지도'와 함께 하시라"고 소개했다.

또 여행에 미칠지도(세계)에 대해 "한동안 SNS를 뜨겁게 만들었던 여행에미칠지도가 세계지도 버전으로 돌아왔다!"리며 "아이슬란드의 오로라, 발리의 노을, 카리브해의 해변, 제주도의 숲속.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황홀한 순간들의 색감 고스란히 담았다. 나라와 도시들을 스크래치 하면서 활홀한 세계여행을 꿈꿔보시라"고 소개했다.

이날 여미휴게소는 정가 16,900원인 여행에 미칠지도(국내)를 14,900원에, 또 23,900원인 여행에 미칠지도(세계)를 18,900원에 할인 판매 중이다.
 

조성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