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한글날 맞이 제이데이, 토스 행운퀴즈 정답 '한글날나들이'·'새로운좌석날'
한글날 맞이 제이데이. '한글날 맞이 제이데이'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한글날 맞이 제이데이'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7일 토스 행운퀴즈는 "제주항공에서는 한글날을 맞이한 혜택으로 이름 중 'ㅈㅈㅎㄱ' 들어가는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4만원 국제선 운임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7일~10월1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의 제목인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한글날나들이'다.

이어 "제주항공 신규 취항 노선 중 부산(PUS)-싱가포르(SIN)에서 제공되는 newclass 서비스를 지칭한 표현으로 다가오는 10월 16일! 단, 하루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의 제목인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새로운좌석날’이다.

한편 이날 제주항공은 오는 9일 한글날을 맞아 'ㅈㅈㅎㄱ나들이' 이벤트를 공개했다. 제주항공 측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 신청자 이름 초성에 'ㅈ,ㅈ,ㅎ,ㄱ' 중 하나라도 들어가면 운임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청자 이름에 자음 4개 일치시 4만원 할인쿠폰을, 3개 일치시 3만원 할인쿠폰을, 2개 일치시 2만원 할인쿠폰을, 1개 일치시 1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