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 화제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가 화제다./ 토스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가 화제다.

7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첫번째 문제는 '미국&캐나다 6년 연속 판매 1위 내추럴 스킨케어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전 세계의 가장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왔습니다. 세계 최대 '□□□' 마켓에서 가장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 !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유기농'이다.

두번째 문제는 '세균과 옥수수와 콩의 DNA를 조합해서 곡식을 먹는 세균을 죽이는 유전자조작곡식(GMO)! 한국이 전 세계 수입 1위인 GMO 천국(?)인거 아셨어요? ㅠㅠ 기형까지 유발하는 각종 유해 화학성분 제로는 물론! 동물실험금지와 순식물성, 유기농 성분은 당연! 미국&캐나다 1위 내추럴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전 제품 세계 최초, '□□□□' 인증 뷰티 브랜드입니다.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고객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만을 드린다는 책임감으로로 200여가지의 원료를 3년에 걸처 '□□□□' 인증을 이뤄냈습니다'이다.

정답은 '논지엠오'이다.

세번째 문제는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우리 피부가 더 좋아합니다! 고가의 프리미엄 영양크림에 사용되는, '□□□□□□' 성분은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전 제품에 아낌없이 들어있으며, 베이스는 알로에베라잎즙, 각종 베리를 비롯한 수십가지의 식물영양성분까지!'다.

정답은 '식물줄기세포'이다.

네번째 문제는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는 미국 캐나다 1위 제품에 대한 한국 고객님들의 체험을 선사합니다! 회원가입만해도 모든 분들께 천연 곤약 퍼프와 미국 베스트셀러 여행용크림세트와 스킨케어 쿠폰 1만원, 가입시 3000포인트까지! 총 '○○,○○○'원 상당의 선물을 드립니다'이다.

정답은 '34800'이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