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기아자동차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기아자동차는 지난 8일 기아자동차의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비트360 (BEAT 360)’에서 고객 초청 음악 행사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는 셀토스를 선택하는 2030 여성 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젊고 활력 있는 브랜드 가치를 나누고자 기획됐다.

기아자동차는 사전 응모를 통해 75쌍(총 150명)을 초청해 ▲셀토스 미니 퀴즈 이벤트 ▲행사장 내외부에 전시된 셀토스 포토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등을 진행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셀토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분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기아자동차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즐겁고 역동적인 가치를 고객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자동차 셀토스는 지난 7월 출시 이래 3개월 만에 누적 계약 2만 6000대, 누적 판매 1만 6000대를 돌파하며 두 달 연속으로 ‘국내 소형 SUV 시장 베스트셀링 모델’에 꼽혔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