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에 대한 폭로를 멈추겠다고 밝혔다.

구혜선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 이상하다. 살면서 그(안재현)는 결혼생활에 충실하지 않았고 외도로 의심되는 정황들도 알게 했다”라며 “주취 중 폭력 또한 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내가 그를 미치게 만들었을거라 생각하는지 말이다”라고 현재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솔직한 마음으로 나는 가사일에 지쳐 그에게 신경을 많이 쓰지 못했다. 집착도 그 반대였고. 그 역시 나를 인내했을 테지만 그를 인내하고 살아온 나에게 이혼통보는 너무 가혹한 일이었다”라며 안재현의 이혼 통보에 대해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회사와 오랫동안 이혼준비를 한 사실을 안 사람이 느낄 배신감이 어떤 것인지 나는 그것을 계속하여 sns로 보여주고 싶었다”며 SNS 폭로를 이어온 이유를 밝혔다.

구혜선은 “그러나 삼년동안 함께 살며 늘 우리가 서로를 미워한 것만은 아니었다. 오랜 시간 우리는 서로를 예뻐하고 행복했다”면서 “그래서 이 상황이 납득하기 어려웠던 점도 있었다. 이혼 소송은 진행중이고 시간이 아주 오래 걸린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나는 그동안 그를 증오했고 망가지길 원했다. 이제 내 할 만큼 분풀이를 했으니 좀 살 것 같기도 하다. 이제 그가 여기 나타나는 일은 없을 것이다. 그를 더 이상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라고 말을 맺었다.

구혜선은 지난 8월 SNS를 통해 남편 안재현과 불화를 폭로했다. 이후 꾸준히 SNS에 안재현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현재 두 사람은 이혼 소송 중이다.

다음은 구혜선 글 전문

참 이상하다. 살면서 그는 결혼생활에 충실하지 않았고 외도로 의심되는 정황들도 알게 했으며 주취중 폭력 또한 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내가 그를 미치게 만들었거라 생각하는지 말이다. 솔직한 마음으로 나는 가사일에 지쳐 그에게 신경을 많이 쓰지 못했다. 집착도 그 반대였고. 그 역시 나를 인내했을테지만 그를 인내하고 살아온 나에게 이혼통보는 너무 가혹한 일이었다. 회사와 오랫동안 이혼준비를 한 사실을 안사람이 느낄 배신감이 어떤것인지 나는 그것을 계속하여 sns로 보여주고 싶었다. 그러나 삼년동안 함께 살며 늘 우리가 서로를 미워한것만은 아니었다. 오랜시간 우리는 서로를 예뻐해하고 행복했다. 그래서 이 상황이 납득하기 어려웠던 점도 있었다. 이혼 소송은 진행중이고 시간이 아주 오래 걸린다고 한다. 나는 그동안 그를 증오했고 망가지길 원했다. 이제 내 할만큼 분풀이를 했으니 이제 그가 여기 나타나는 일은 없을것이다. 그를 더이상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