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인스타그램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안정환 축구 해설위원 아내 이혜원이 악플에 대한 고통을 호소했다.

이혜원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간 참 빠르다"는 말로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벌써 2019.10.중순. 10대는 10km로 20대는 20km로 30대는 30km로 40대는 40km로 시간이 지나가는 속도라는데 너무 공감"이라며 "하루하루가 소중하고 감사한 시간들"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악성 댓글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이혜원은 "오늘 따라 ..이 많네.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는 미덕이랄까"라며 "인생이 가르쳐준 것. 아이가 커가면서 내면이 아름다워지고 싶어 더더더 열심히 사는 일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댓글 보면서 난 뭘 그리 죄를 지었나 하는 생각이 드는 새벽"이라며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는 죽었다"라고 속상함을 내비쳤다.

한편 이혜원은 미스코리아 출신이다. 안정환과 결혼 후 슬하에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을 두고 있다.

다음은 이와 관련 이혜원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시간 참 빠르다. 벌써 2019.10.중순. 10대는 10km로 20대는 20km로 30대는 30km로 40대는 40km로 시간이 지나가는 속도라는데 너무 공감. 하루하루가 소중하고 감사한 시간들.

오늘 따라 ..이 많네.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는 미덕이랄까. 인생이 가르쳐준 것. 아이가 커가면서 내면이 아름다워지고 싶어 더더더 열심히 사는 일인입니다. 휴. 댓글 보면서 난 뭘 그리 죄를 지었나 하는 생각이 드는 새벽이네요.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는 죽었다지요.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