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 추가된 '스테이지 모드', 단계별로 수준이 높아지는 그림퀴즈 제공
'타로카드' 및 '가을맞이 쿵야톡' 이벤트도 실시
넷마블은 자사의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스테이지 모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사진=넷마블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넷마블은 자사의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스테이지 모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스테이지 모드' 추가로 이용자들은 스테이지에서 단계별로 퀴즈를 풀어나가는 즐거움은 물론 친구 및 지인과 경쟁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용자는 주요 스테이지에 보상으로 배치한 '쿵야'를 바로 획득할 수 있으며, 향후 신규 스테이지에서 지속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원하는 광고를 클릭해 그림퀴즈를 풀고 게임 내 재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광고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스테이지 모드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일 1회 타로카드를 뽑아 운세를 점치고 ‘1일 컬러 팔레트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는 ‘타로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다가오는 할로윈 등을 맞이해 친구 및 지인에게 원하는 메세지를 센스있는 그림퀴즈로 전달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가을맞이 쿵야톡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