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 화제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이 화제다./ 토스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박창욱 기자]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6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는 밀리의 서재와 깜짝 행운퀴즈를 실시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국내 최대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전자책 정기구독 서비스 밀리의서재에서 '밀리 오리지널 □□□ 정기구독' 을 시작합니다. □□□은 무엇일까요? "라고 제시됐다.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종이책'이다.

다음은 이날 공개된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 토스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2. "<82년생 김지영>의 작가 조남주와 정용준, 이주란, 조수경, 임현, 정지돈, 김초엽 등 최고의 작가가 참여한 밀리 □□□□! □□□□은 무엇일까요?"

정답: 오리지널

3. "런칭 기념! 스페셜 기프트! 이기주 작가의 <인문학 산책>과 □□□□를 드립니다"

정답: 필사노트

4. "오직 밀리에서만! 스타작가 김영하 작가의 신작을 □□ 공개합니다! □□은 무엇일까요?

정답: 독점

5. "랜드마크를 주제로한 테마소설집 '□□□□' □□□□은 무엇일까요?"

정답: 시티픽션

6."이젠 종이책도 정기구독! 밀리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정답: 15900

한편 밀리의 서재는 지난 15일 전자책 무제한 이용과 한정판 종이책 배송을 결합한 종이책 정기구독 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은 전자책은 기존처럼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한정판을 두 달에 한 권씩 받아보며 소장할 수 있는 결합형 정기구독 서비스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