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 콘텐츠 '이벤트 푸시 접속보상' 도입
각종 편의기능도 함께 업데이트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낚시게임?'도시어부M'이 유저 보상을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 사진=한빛소프트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낚시게임 '도시어부M'이 유저 보상을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17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 레벨업 및 장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화 수급을 보다 원활히 지원하기 위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 신규 콘텐츠인 '이벤트 푸시 접속보상'을 도입했다.

유저들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 차례 접속해 무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는 행동력 아이템인 '사이다' 50개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게임 재화인 '진주' 100개를 지급한다. 토요일에는 사이다 100개 및 진주 200개를, 일요일에는 사이다 100개 및 최고급 재화인 '흑진주' 10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푸시 보상과 더불어 '대결모드'의 주간 보상에도 '흑진주'가 추가됐다. 유저들은 달성한 대결 등급에 따라 최대 15개의 흑진주를 매주 무료로 수급할 수 있다.

각종 편의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유저 간에 주고받은 '꿀사탕' 아이템을 우편함에서 버튼 하나로 일괄 수령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꿀사탕은 물고기를 보다 쉽게 낚을 수 있는 각종 버프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는 재화다.

또한 낚시 결과 화면에서 10% 확률로 통발,  낡은 신발, 멍게, 불가사리, 다시마, 소라 등의 '기타 오브젝트'를 획득하도록 업데이트됐다. 기타 오브젝트는 추후 업데이트 될 '요리 시스템' 등에 사용하도록 구현 예정이다.

박성민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발빠른 업데이트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 운영 및 이벤트를 통해 장르게임의 한계를 넘어 인기몰이 중인 도시어부M이 장수 국민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