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 토스 행운퀴즈 출제
토스 사진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출제됐다.

토스는 "지금 흑화당 홈페이지에서 '곤약버블티VS흑당버블밀크티' 투표하고 상큼달콤한 기프티콘을 방아보세요!"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흑화당은 국내 최초로 매장에서 □□□□을 졸여 달콤 스모키한 최상의 맛을 낸다.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흑당버블'이다.

두번째 문제는 "깊고진한 커피원두와 흑당이 만나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흑화당의 시그니처 커피라떼 □□□□□□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흑당커피라떼'이다.

세번째 문제는 "흑화당의 차TEA는 매일 엄선된 프리미엄 □□을 직접 우려내기 때문에 티백을 우릴 때 나오는 미세플라스틱 섭취로부터 안전합니다"이다.

정답은 '찻잎'이다.

네번째 문제는 "대리석의 아름다운 문양과 풍부한 크림이 들어간 비주얼부터 맛까지 모두 사로잡은 신메뉴로 타로, 초콜릿, 녹차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는?" 이다.

정답은 '마블밀크티'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보송보송한 눈꽃 같은 폼이 올라간 흑화당의 따뜻한 신메뉴는 □□□□ 타로밀크, □□□□ 초코밀크, □□□□ 녹차밀크 입니다."이다.

정답은 '스노우폼'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흑화당에서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샹82의 단짠단짠, 바삭쫀득한 □□□□□를 맛볼 수 있다. □□□□□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누가크래커'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흑화당은 디저트 브랜드인 누가크래커 □□○○를 가지고 있다. □□○○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몽샹82'이다.

정답은 포털 사이트에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 검색 후 '메뉴'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총 1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려있는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을 향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