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기가요'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몬스타엑스 민혁, NCT 재현, 에이프릴 나은이 '인기가요' 새 MC로 나선다.

20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민혁과 재현 그리고 나은의 첫 MC 신고식이 치뤄진다.

이들은 '스페셜 무대'를 통해 첫 인사를 건네며 유쾌한 케미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날 '인기가요'는 새 MC들과 함께 반가운 얼굴들이 새롭게 얼굴을 비춘다.

먼저 슈퍼주니어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슈퍼주니어는 정규 9집 'Time Slip'의 타이틀곡 'SUPER Clap'과 함께 'I Think I'를 선보이며 완전체 무대를 갈망한 팬들의 갈증을 씻어낼 예정이다.

비투비 임현식과 러블리즈 Kei(김지연)도 솔로로 데뷔한다. 임현식은 솔로 데뷔곡 'DEAR LOVE'을 통해 몽환적이면서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Kei(김지연)는 솔로 데뷔곡 'I Go'를 통해 감성적인 목소리로 시청자에게 한편의 동화같은 힐링을 선사한다.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최강 K-POP 아이돌들의 컴백 무대도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엔플라잉은 설렘 가득한 굿나잇송 '굿밤(GOOD BAM)'에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담아 전달. 글로벌 루키 온앤오프(ONF)는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Why'로 서정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할 전망이다.

또한 직접 작사, 작곡한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는 이중 매듭을 시각화한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AB6IX의 'BLIND FOR LOVE', 레이디스 코드의 'SET ME FREE', ATEEZ의 'WONDERLAND' 하은의 '혼코노', 원더나인의 '속삭여(Blah)'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컴백 무대를 펼칠 전망이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