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이 송하진 전라북도지사, 김동수 전북공동모금회장과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생명 제공

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신한생명이 전북지역 결식아동 및 독거노인 후원금 1000만원을 쾌척했다.

신한생명은 지난 21일 전북 전주시 전북도청에서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 송하진 전라북도도지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북지역의 결식아동 및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전북도청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전북 완주 지역의 새마을 부녀회를 통해 결식아동 및 독거어르신들의 겨울나기 김장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성대규 사장은 "전북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지역주민들의 아낌없는 사랑 덕분에 지역 내 신한생명 지점들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며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어려움에 처한 결식아동과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이번 후원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한생명은 지난 2013년부터 매 반기마다 전주꽃밭정이노인복지관, 군산나운종합복지관,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의 관내 독거어르신을 위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1400여명의 어르신께 도움을 전했다.

한편 같은 날 전북권역 고객·설계사·지점장 24명이 패널로 참여한 가운데 '2차 CEO 현장집무실'을 전주에서 진행했다.

지난 8월 경주에 진행된 1차 CEO 현장집무실에 이어 두 번째 갖는 자리다. 최고경영자가 직접 찾아가서 고객 및 설계사들과 소통하고 고객의 소리를 경영활동에 반영해 소비자보호 리딩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운영 중인 고객참여제도로서 패널들의 의견은 관련부서에 즉시 전달돼 검토된다.

권혁기 기자

관련기사

키워드

#신한생명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