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 화제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 초성퀴즈 정답은?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이 화제다./ 안다르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박창욱 기자]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이 화제다.

22일 OK캐쉬백에 따르면 이날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 오퀴즈 이천만원 이벤트는 오전 10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8시까지 매 시각 정각에 관련 질문이 이어진다.

이날 오퀴즈 이천만원 이벤트의 오전 10시 사전퀴즈로는 “건강한 라이프를 안다르와 함께하고 싶다면 ㅇㄷㄹㅎㅌㅅㅌ”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그러면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신세경 치랭스 1&1’을 검색하면 된다”는 힌트도 함께 제시했다.

이번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 오퀴즈 이벤트 사전퀴즈의 정답은 ‘안다르홈트세트’이다.

이어 오전 11시 퀴즈에서는 “안다르 최초! ㅇㅂㄹㄱㅅ 출시”라고 물었으며 정답은 ‘임부레깅스’다.

안다르는 치마 레깅스 뉴롱랩 FW 버전 출시를 기념해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2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하면서 눈길을 끈다.

‘신세경 치랭스’로 불리는 이번 뉴롱랩 아이템은 허벅지 중간 부분까지 오는 넉넉한 기장으로 하체 고민까지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적 양면 기모 소재로 더욱 부드럽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도 높은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한편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