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하게 된 윤정수, 정준, 강두, 박진우, 이재황이 필승 각오를 다졌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에는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한다.

바로 연예계 대표 노총각인 윤정수와 데뷔 29년 차 배우 정준,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강두, 데뷔 16년차 배우 박진우 그리고 시즌2에서 활약한 이재황이다.

나이가 꽉 찬 솔로남 5인방이 어떤 설렘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이들이 직접 속내를 털어놨다.

올해 48세인 윤정수는 '진짜' 결혼을 위해 '연애의 맛' 시즌3 출연을 결심했다고. 윤정수는 "이 만남은 김숙도 응원해주는 만남이다"라며 약 2년여 간 가상 부부로 활약했던 김숙의 각별한 지지를 받았음을 전했다. 이어 "부디 연애의 맛에서 제 마지막 연애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저의 이 절실함이 진심이 되길 바란다"라고 진정성 어린 마음을 밝혔다.

정준은 "배우가 아닌 정준이라는 한 남자로, 좋은 분을 만나 솔직한 연애를 할 수 있다면 더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용기를 내봤다"며 "가식 없고 진중한 저의 연애를 보여드리고 싶다.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망을 전했다.

'더 자두'로 데뷔해 배우로 새 출발을 한 강두는 불규칙한 수입으로 인해 그동안 연애를 포기하고 살았다며 "죽었던 연애 세포를 살려주신다는 작가님들 말에 출연하게 됐다"고 출연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너무 솔직한 일상을 공개한다는 게 걱정이지만 가식 없이 찍었다. 잘 부탁드린다"라고 설렘을 드러냈다.

박진우는 "스물한 살에 데뷔해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오다보니 제대로 된 연애를 해 본 적이 없다. 이렇게 꽉 막힌 제 삶에 활력소가 되어주실 분을 만나고 싶어 출연하게 됐다"며 "무뚝뚝한 제가 한 여성을 만나게 되니, 저도 모르는 제 모습에 깜짝 놀랄 때도 많았다. 또 다른 저를 보실 수 있을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도 설렘을 이어가게 된 이재황은 "누군가와 특별한 감정으로 많은 것을 함께 한다는 것에 대한 불편함과 두려움에 많이 조심스러웠다"라고 오랜만의 연애에 부담됐던 심정을 내비쳤다. 그러면서도 "하지만 이런 저의 부족함을 잘 이끌어주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다솜씨를 만나서, 더디지만 조금씩 변해가는 제 모습이 새롭고, 쑥스럽지만 기대도 된다"며 "앞으로 저희 두 사람의 모습 많이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지금 이 순간도 조심스럽기는 마찬가지다"라고 따뜻한 응원을 부탁했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나이가 제법 꼭 찬 솔로남들인 만큼 '연애의 맛'에서 만나게 된 상대방들과 최선을 다한 만남을 갖고 있다. 정성 담긴 이들의 진짜 로맨스 찾기는 어떤 모습으로 전개될 지, 오는 24일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예능 프로그램. 시즌3로 찾아온 '연애의 맛'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