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공식 트위터와 브랜딩 페이지 오픈
연내 출시 목표로 최종 담금질
NHN이 자체 개발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애프터라이프(AFTER L!FE)' 일러스트 이미지. / 사진=NHN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NHN은 자사가 자체 개발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애프터라이프(AFTER L!FE)'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애프터라이프'는 여성향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로, 천사와 악마 출신은 물론 치명적인 플레이보이와 사고뭉치 과학도 등 개성 넘치는 20명의 캐릭터들을 매니징하는 게임이다. 

유저는 '사신'이라 불리우는 20명의 캐릭터들을 관리하는 일종의 매니저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이 사신들을 도와 구천을 떠돌아다니는 원혼들을 정화시켜 소원을 이루게 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엄상현, 남도형, 심규혁 등 내로라하는 국내 대표 성우 20명이 총 집결, 각 캐릭터들의 매력 넘치는 목소리를 직접 연기했으며, 아름다운 스토리의 전개 과정을 풀 보이스로 감상할 수 있다.

NHN은 현재 '애프터라이프'의 연내 출시를 목표로 마지막 담금질 중이며, 사전등록 예약자에 한해 푸짐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사전등록 목표 달성 이벤트'로 고급 뽑기권과 보석 100개가 주어지며, 10만명 달성 시 보석 300개, 20만명 달성 시 크리스탈 패키지를 지급하며, 30만명을 돌파하면 고급 뽑기권 2매를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SNS 팔로워 이벤트'에서는 '애프터라이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지급한다.

또한 'SNS 리트윗 이벤트'에서는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리트윗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최고급 레어 아이템인 SSR 확정권(10명)을,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20명)을 증정한다.

NHN 관계자는 "'애프터라이프'는 몬스터와 대결하고 무기를 강화하는 방식의 전투성향의 게임을 떠나 유저와 캐릭터가 교감하고 함께 소원을 이뤄 나가는 아름다운 스토리가 특징"이라며 "20명의 캐릭터가 선보이는 화려한 일러스트는 물론 포인트, 드랍, 콜렉션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의 매력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