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오는 30일 업데이트에 앞서 홍보 영상 공개
약 1분 분량, 신규 에피소드 17.2의 무대 일부 공개
그라비티가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새로운 에피소드 17.2 '현자의 유산'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그라비티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그라비티는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새로운 에피소드 17.2 '현자의 유산'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현자의 유산'은 오는 30일에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 17.2로, 지난해 7월 이후 1년 2개월 만에 등장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새로운 에피소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약 1분 분량으로 에피소드 17.2의 주 무대의 일부를 단편적으로 공개해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새로운 에피소드로 등장하는 거대하고 오래된 '대현자 바르문트의 저택'과 내부 던전의 모습을 '청소로봇 오메가'가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그라비티는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 이후 영상 시청 이벤트, 에피소드 클리어 이벤트, 일일퀘스트 이벤트 등 신규 에피소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번 에피소드 17.2 영상 공개에 앞서 에피소드 16.1부터 17.1까지의 스토리를 요약해 알려주며 새로운 에피소드의 등장을 예고하는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에 업로드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