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옴므파탈’ 매력 발산..”’미션파서블’ 촬영 매진”
김영광, ‘옴므파탈’ 매력 발산..”’미션파서블’ 촬영 매진”
  • 양지원 기자
  • 승인 2019.10.2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양지원 기자] 배우 김영광이 느와르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차기작 영화 ‘미션파서블(가제)’ 촬영 중인 김영광이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Esquire)’ 11월호를 통해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한적한 도심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김영광은 명암이 극명한 콘셉트에 맞춰 강렬한 눈빛과 절제된 표정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내뿜었다. 빛과 그림자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거친 눈빛은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광은 살짝 젖은 듯한 헤어 스타일에 무심하게 풀어헤친 셔츠로 치명적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김영광은 “처음 ‘미션파서블(가제)’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앞부분이 즐겁고 코믹한 내용이라서 그런 분위기로만 생각했는데 뒤로 갈수록 액션이 상당히 많이 나왔다”라며 “무술 감독님 말씀이 이번 액션의 장르가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 선배님께서 하셨던 무술 칼리아르니스의 다른 종류라고 하셨는데, 보고 있으면 정말 멋있는데 막상 해보니 너무 어려웠다. 그래서 액션 스쿨에 다니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액션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액션은 정통 액션이지만 스토리에 코믹한 요소가 많다. 마음가짐은 전혀 웃길 생각이 없는데 시나리오가 웃겨서 너무 재미있다. 그래서 액션은 액션대로 하면서 표정은 어떻게 짓는 게 좋을지 무술감독님과 감독님, 두 분과 함께 계속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에스콰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