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사돌' / OK캐쉬백 캡처

[한스경제 고예인 기자]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은 24일 반려동물 건강용품 전문기업 '㈜디펫바이오'과 오퀴즈 천이백만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2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반려견의 잇몸 건강 및 소취 제거를 위한 간식형 건강기능식품 견사돌이 ‘1+1 더블찬스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오퀴즈 오전 9시 사전퀴즈는 "반려견의 간식형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견사돌은 ㅎㅂㅎㅂㄹㅅㅎ을 연구하는 기업 디펫바이오에서 탄생됐다"로 문장 속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퀴즈 에어팟 매일지급'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사전퀴즈의 정답은 '행복한반려생활'이다.

이어진 오전 10시 첫 브랜드 퀴즈는 "견사돌의 소형견용은 반려견의 씹는 힘과 패턴을 고려하여 ㅇㅅㄱㄹㅎㅌ로 디자인되었다"이며, 초성의 정답은 '여섯갈래형태'이다.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견사돌은 단순한 기호성 간식이 아닌 반려견의 잇몸 건강을 지켜주는 성분과 동물임상시험을 통해 개발된 변 냄새 제거 성분이 함유된 간식형 건강기능식품이다.

견사돌은 유해물질은 최대한 배제하고, 오랜 기간 동안 반려동물 선진국에서 입증된 안전하고 유용한 성분, 동물임상시험 등을 통해 검증 받은 성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초 치간 칫솔 형태로 특허 받아 반려견의 잇몸과 치아를 깨끗하게 관리함과 동시에 치석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쉽게 구부러지는 부드러운 연재질로 제조되어 반려견이 씹는데 무리가 가지 않아 유아견이나 노령견의 잇몸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디펫바이오의 김종필 대표는 "말 못하는 반려견의 잇몸이 부실해져 치아가 손상될 경우, 반려견 생에 많은 부정적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견사돌로 인해 건강한 잇몸·구강관리, 치석·소취제거의 효과로 행복한 반려생활을 더 느끼게 해주고자 다시 한 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