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퍼스트임팩트 영웅 '라스', '제르엘' 최초 등장
할로윈 시즌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에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라스'와 '제르엘'을 최초로 공개한다. / 사진=게임빌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게임빌은 자사의 모바일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에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24일 게임빌에 따르면 '별이되어라!'에 퍼스트임팩트 영웅 '라스'와 '제르엘'을 최초로 공개한다. 

라스는 딜러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적이 받는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제르엘은 버퍼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상대에게 디버프를 걸어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며, 주변의 적들에게 스플래시 피해를 주는 능력을 지녔다.

게임빌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원한서린 바토리 공주를 잡아라' 이벤트는 바토리 공주 레이드 진행 시, 드랍되는 호박 조각을 통해 '엘가이아 SS장비 뽑기권 1개', '가이아의 혼 3개',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또 '핼러윈 나이트메어' 이벤트에 참여하면 핼러윈을 맞아 오픈되는 나이트메어 컨텐츠에서 호감도를 대폭 올려주는 '호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콘텐츠인 '자원 쟁탈전'도 오픈된다. 자원 쟁탈전은 보드판 형태의 월드 맵에서 랜덤하게 매칭된 상대 유저와 배치된 자원을 쟁취하는 PvP(이용자 간 대결)콘텐츠로 '골드', '동료', '룬',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