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019 돌아온 헌티드 맨션' 이벤트 통해 할로윈 테마 아이템 제공
'할로윈 파티 의자'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넥슨 '메이플스토리'의 할로윈 맞이 이벤트 공식 이미지. / 사진=넥슨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할로윈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넥슨은 먼저, 다음 달 6일까지 5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2019 돌아온 헌티드 맨션' 이벤트를 연다. 2019 돌아온 헌티드 맨션은 각자의 사연으로 인해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가지 못하는 손님을 돕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이용자가 각 에피소드를 완료할 때 마다 '할로윈 데미지 스킨', '할로윈 유령 라이딩', '헌티드 맨션 의자' 등 보상을 지급한다.

할로윈 당일인 오는 31일에는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할로윈 파티 의자'를 제공, 다음 달 6일까지는 1031초(17분 11초)동안 의자에 앉아 있으면 '메가 버닝 부스터'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18일까지는 '뽀송 꽃잎 스킨 변경권 or 홍조 꽃잎 스킨 변경권(택1)'을 포함, 신규 펫, 라이딩 등 다채로운 혜택이 있는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캐릭터 당 하루에 한 번씩 '일일미션'을 총 9개 클리어하는 '택티컬 릴레이'를 진행하고, '미션 완료' 및 '점수 누적' 보상으로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 '5000 메이플 포인트 상품권', '선택 아케인 심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