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라아가 'WE ARE BMW' 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 제공=BMW코리아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JOY(기쁨)'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BMW 고객들을 주인공으로 삼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즐거움의 가치와 ‘WE ARE BMW’라는 메시지를 담는다.  

첫 번째 캠페인은 배우 기도훈이 고객들과 함께 즐거운 순간들을 함께 돌아보며 BMW가 전하고자 하는 JOY 의미가 무엇인지 이야기한다. 

기존 BMW 캠페인에서 보여주었던 자동차 위주의 멋스러운 분위기에서 탈피해 소비자들의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지는 온라인 공간을 배경으로 발랄하면서 꾸밈없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즐거운 순간을 함께하며 BMW와 고객들이 만들어 나가는 ‘JOY’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BMW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집행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SNS에 공유하는 소비자들을 추첨하여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